알리에서 구매한 BANGE(벤지) 37L 확장 백팩 리뷰 - 일상부터 여행까지 완벽한 2만 원대 만능 가방
1년 3개월 전에 2만 원대에 구매한 뒤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있는 백팩이 있다. 확장이 가능해 평상시에도, 여행 갈 때도 거의 이 가방을 메고 나갈 정도로 만족하며 사용중이기에 이곳에 소개한다.
다용도로 사용하기 좋은 BANGE(벤지) 37L 확장형 백팩
1. 어디서 얼마에 구매했는가?
알리익스프레스에서 세일 기간에 약 21,700원에 구매했다. 급한게 아니라면 세일 기간에 쿠폰과 프로모션 코드, 코인 등을 활용해 구매하는 걸 추천한다.
2. 외관 살펴보기
깔끔하면서도 저렴해 보이지 않는 외관이다. 가격 대비 매우 높은 품질이다.
측면으로 들 수 있는 두꺼운 손잡이가 달려있다.
등 부분 쿠션감도 나쁘지 않고, 캐리어 손잡이에 고정할 수 있는 스트랩도 있다.
등 쪽에도 지갑이나 여권 등을 보관하기 좋은 수납공간이 있다.
가슴 부위에 버클이 달린 스트랩이 있어 짐이 무거울 때 유용하다. 스트랩은 위치 조정이 가능하며, 호루라기로 사용할 수도 있다.
측면에 충전 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는 포트가 있다. 가방 내부에 보조배터리를 넣고 연결하면 되며, 케이블만 제거할 수 있어 다른 케이블로의 교체도 가능해 보인다.
3. 수납공간
가방 전면에 지갑이나 보조배터리 등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2곳 있으며, 바로 뒤로 책 1권을 넣을 수 있는 공간도 있다.
가방의 앞쪽을 열면 책이나 소지품을 넣기 좋은 공간이 있다.
상단에 분리할 수 있는 키링이 달려있다. 자주 사용하는 물건을 달아두기 좋아 보인다.
제일 뒷면 공간을 열면 노트북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며 고정 끈도 달려있다.
가방 가운데 공간은 측면 버클을 연 뒤 마치 캐리어처럼 좌우를 쫙 펼쳐 열 수 있다.
우측은 옷이나 여행용품을 넣기 좋은 공간이다. 이 가방의 매력은 이곳에 있다. 얼핏 보기엔 많은 짐을 넣을 수 없을 거 같지만, 주변 지퍼를 열면 이렇게 공간 확장이 가능하다.
생각보다 많은 짐을 넣을 수 있기에 평상시뿐만 아니라 여행용 가방으로 사용하기 좋았다.
4. 사용해 보니 어떤가?
5. 결론
부담 없는 가격에 편하게 메고 다닐 수 있는 백팩을 찾는 사람에게 추천한다. 직장인 출퇴근용 백팩으로도 좋고, 깔끔한 스타일의 여행가방으로 사용하기에도 좋다.
댓글
댓글 쓰기